(주)위드인

사업분야

토탈 아웃소싱 파트너! 함께하는 사람들

(주)위드인홀딩스

사업분야

채용대행
HOME 사업분야 채용대행

채용대행이란?

전문채용대행업체에 직원채용을 의뢰하고 채용대행 전문업체에서는 제시된 조건에 따른 인재섭외와 면접, 채용단계까지를 대행하는 인사관리 방식채용대행은 적임자를 선발하여 공급한다는 점에서 헤드헌팅과 유사하나, 헤드헌팅이 이미 능력을 검증 받은 인재를 뽑는 것이라면 채용 대행은 잠재력만을 가진 인재를 뽑는 것이라 할수 있다.

이는 정규직, 계약직 등 모든 형태의 채용이 포함되며, 진행형태로는 직접대행과 간접대행으로 구분하며, 직접대행은 채용기획부터 입사까지의 전 과정을 시스템화 하여 총괄 대행하는 활동을 말하며, 간접대행은 각 단계 또는 부분별 컨설팅 및 업무 지원을 통해 대행하는활동을 말한다.

일반 기업에서 잠재력 있는 인력 채용을 원할 경우, 위드인같은 전문채용대행업체에 직원 채용을 의뢰하고 채용대행 전문업체에서는 제시된 조건에 따른 인재 섭외와 면접, 채용단계까지를 대행하는 인사관리 방식이다. 채용대행에 의하여 선발된 사원은 입사단계부터 대행의뢰 회사 소속 직원이 되며,채용 대행 회사와는 인사 관리상 모든 관계가 종료된다.

채용대행 기대효과

맞춤형 채용대행 서비스
인사 관련 컨설팅에서부터 구인과정,선발, TEST, 신체검사, 채용 후 교육,연수 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채용대행 토탈 서비스로 사용자 편의 및 선택에 의한 맞춤형 채용대행 서비스가 가능.

외국어 테스트 및 인,적성 검사를 거쳐 지원자를 선발

전문 인재 채용의 정확성 및 비용절감

채용대행 프로세스

채용대행 프로세스